키엘, ‘내가 만드는 키엘’ 서비스 시작
키엘, ‘내가 만드는 키엘’ 서비스 시작
  • 윤경선
  • 승인 2018.08.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크림 라벨과 에코백 직접 디자인

키엘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부티크 내 수분 크림 체험 공간을 새롭게 오픈하며 나만의 한정판 수분크림과 에코백을 디자인 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키엘서비스를 시작한다.

내가 만드는 키엘은 나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수분 크림과 에코백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이다. 키엘을 상징하는 아이콘과 원하는 문구를 삽입하면 현장에서 프린트 하여 제작한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수분 크림 라벨 디자인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또는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키엘이 이번에 오픈한 수분 크림 체험 공간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민감한 피부를 위한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을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리뉴얼 되었다. 제품의 주 성분인 사막 식물, 빙하, 올리브 잎 등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해 볼 수 있고, 키엘의 피부 전문가 KCR과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분 크림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화면을 통해 수분 크림과 관련된 아이템의 짝을 맞추는 키엘 울트라 촉촉 패밀리게임에 참여해 성공하면, 누구나 샘플 3종으로 구성된 울트라 촉촉 수분 키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