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발효커피화장품 ‘카베엘라.KabeElla’
나이스뷰티, 발효커피화장품 ‘카베엘라.KabeElla’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에스프레소 추출공법 피부에 좋은 영양분↑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국내최초로 발효커피 화장품 브랜드 카베엘라.KabeElla’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커피 생두를 발효한 바이오 커피를 특허 받은 에스프레소 추출공법으로 추출해 카페인 함량은 줄이고 피부에 좋은 영양분은 높인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크레마 토너카페엘라 퍼멘테이션 콜드드립 세럼’,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블렌딩 크림’ 3종을 탄생시켰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크레마 토너는 닦고 뿌리고 덧바르는 신개념 DIY 토너로 500ml 본품과 함께 들어있는 공병 2개를 활용 해 액체형 토너, 거품형 토너, 미스트형 토너로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주요 성분으로는 발효커피추출물이 5,000ppm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컨디셔닝 효과를 제공하며, 마치현추출물과 트레할로스가 피부 진정 및 보습, 영양을 공급해 유연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카페엘라 퍼멘테이션 콜드드립 세럼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블렌딩 크림도 발효커피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트리플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수분감을 채워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해 칙칙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줌은 물론 생기 있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청호나이스 화장품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병한상무는 청호나이스뷰티는 국내외 화장품 시장 성장경로에 대응하고 2030의 젊은 고객을 확보해 나가기 위해서 남다른 브랜드와 제품 출시를 위해 연구를 거듭하였고 그것이 카베엘라 출시로 이어졌다.”커피가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보습과 진정효과까지 제공해준다는 사실을 아는 이들은 많지 않을 것이다. 오랜 기간 연구 끝에 커피의 장점만을 함유한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라인을 출시했고,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365일 꿀피부로 가꾸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