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2018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전시회 성료
씨엔에프, 2018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전시회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마스크팩 선보이며 해외시장 공략 박차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인 씨엔에프가 지난 7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개최된 ‘2018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국제 미용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라스베가스 박람회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로 지난해 46개국 약 130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관람객만 109개국 36700여 명을 기록한 세계 최대 미용 박람회인 화장품 B2B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고, 씨엔에프는 한국관 내 부스로 참가하여 마스크 제조업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씨엔에프는 전시회에서 데콜테 라인에 초밀착되어 은은한 윤광 라인을 연출해주는 쉬즈랩 모이스처&수딩 데콜테 하이드로겔 글로우 마스크와 다양한 컬러의 필오프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씨엔에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단체복장을 맞춰 입어 바이어는 물론 일반 참관자들의 시선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씨엔에프 관계자는 올해는 씨엔에프만의 특화 제품들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며 지난 라스베가스 전시는 많은 신규 바이어를 만나는 좋은 계기가 됐다면,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하는 마스크팩 전문 제조업체로 더욱 입지를 다지며 현지 바이어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지속적인 우호 관계를 이어가는 기회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엔에프는 올해 3월부터 이태리 코스모프로프 볼로냐박람회를 시작으로 대대적으로 해외 박람회를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 활로 확보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