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피부가 달라지는 여름철 나이트케어
아침 피부가 달라지는 여름철 나이트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링 젤, 고수분 앰플 및 수면 팩으로 수분 충전

연일 폭염,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이다. 색소 침착으로 인해 안색마저 칙칙해질 때, 나이트케어가 중요하다. 피부가 쉬는 밤 시간은 낮 동안 자극 받은 피부를 잠재우기 좋다.

■ 매일 해도 좋은 순한 각질 제거와 꼼꼼한 세안 
땀과 피지로 얼룩진 피부는 무엇보다 깨끗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낮 동안 쌓인 각질은 물론,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이되, 매일 사용해도 좋은 순한 제품이 좋다. 

아리얼의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은 묵은 각질과 미세먼지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고마쥬 타입 저자극 필링젤이다.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약 70% 세정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으로 물기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매일 사용해도 좋은 순한 필링젤로 베르가모트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은은한 아로마 효과를 주며,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 황사 등 도심의 환경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부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아니스열매, 목련나무, 화이트월로우의 아니스콤플렉스가 작용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며, 달맞이꽃, 히비스커스, 푸르메리아꽃 성분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 준다.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은 워터히아신스의 수질 정화 능력에서 찾은 ‘어반 리프레싱(Urban-Refreshing)’ 케어로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아이오페의 슈퍼플랜트인 워터히아신스 추출물이 피부 불균형을 맞춰주며 진정 및 정화는 물론,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 고수분 집중 앰플 및 마스크로 피부 수분 채워주기
여름은 물론, 피부 관리의 핵심은 유•수분 균형이다. 피부 균형이 맞지 않으면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셈. 특히 여름철엔 수분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앰플'은 고분자, 저분자 등 각기 다른 크기와 특성을 가진 5종의 복합 히알루론산 매트릭스를 통해 입체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전달한다. 오일 프리 타입으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수분만을 즉각적으로 보충하여 계절에 관계없이 집중적인 수분 관리를 도와주며, 투명하게 빛나는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비쉬의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는 숙면하는 동안 피부에 수분을 지속해서 공급해준다. 철, 마그네슘, 칼슘 등 15가지 이상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프랑스 비쉬 온천수가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사용 시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한, 비쉬의 혁신 성분인 아쿠아 바이오릴™ 성분이 피부 표면에 미세한 수분 막을 형성, 피부 표면에 수분을 붙잡아 더욱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