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마마, 워커힐 여름패키지 참여
리틀마마, 워커힐 여름패키지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2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에서도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해보세요!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여름철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족을 위해 워커힐 여름 객실 패키지에 참여한다.

리틀마마는 오는 8월 26일까지 비스타 워커힐과 그랜드 워커힐 투숙객에게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리추얼을 선사할 수 있는 리틀마마 베이비 배스 로브, 스파 오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의 2박 3일 여름 패키지인 ‘패밀리 이스케이프 플러스 Ⅰ,Ⅱ’ 는 비스타 딜럭스룸 객실에 뷔페 조식, 리버파크 입장 및 뷔페,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이다. 투숙일 기준 선착순 100명에게 리틀마마의 내추럴 코튼 100%인 ‘베이비 배스 로브’를 선물로 증정한다.

리틀마마 베이비 배스 로브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프리미엄 소재의 목욕가운이다. 유럽 섬유 제품 품질 1등급 인증을 받은 무염색 내추럴 코튼 100%원사를 사용했다. 탁월한 물기제거와 보온성을 겸비해 평소에는 목욕가운으로, 여름철에는 비치가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워커힐의 ‘패밀리 핫티스트’ 여름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향이 블렌딩된 리틀마마 스파오일을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박 3일 여름 패키지인 ‘패밀리 핫티스트’는 클럽 스위트 트윈룸 객실에 조식과 리버파크 입장 및 뷔페, 캐릭터 인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