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다이어트를 위한 ‘셀프 슬리밍’ 아이템 인기
여름철 다이어트를 위한 ‘셀프 슬리밍’ 아이템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으면서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트렌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및 바디 슬리밍 아이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를 위해 슬리밍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가꾸고자 홈트레이닝과 같이 집에서 셀프 슬리밍 케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동시에 셀룰라이트 등을 관리해주는 다양한 뷰티 슬리밍 제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DHC ‘다이어트파워’와 ‘가르시니아’는 식사 전 후에 함께 섭취 시 식이조절이나 운동만으로는 줄이기 어려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DHC ‘다이어트파워’는 식전에 섭취하는 제품으로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체내 지방의 산화를 촉진시켜주며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될 수 있도록 촉매 역할을 해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CJ제일제당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은 단백질과 11가지의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발효곡물을 함유해 영양적으로 균형 있는 한끼가 가능한 효소 쉐이크 제품이다. 음식과 영양소를 분해하는 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 두 가지 효소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칼로리는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200kcal 가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이조절을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투쿨포스쿨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는 수분감 가득한 워터 드롭 제형의 젤 크림으로 건조한 바디에 보습과 영양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제공해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버터넛 호박과 구아바, 핑거루트, 보이차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바디 라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TM 스키니진 코드’는 피하 층에 수분과 노폐물이 뭉쳐 울퉁불퉁 드러나는 셀룰라이트를 케어하는 팔뚝, 허벅지 전용 슬리밍 제품이다. 젤 타입이라 산뜻하게 흡수돼 여름철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샤워 후 하루 1~2회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바른 뒤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면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