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7월 프로모션 진행
아리따움, 7월 프로모션 진행
  • 윤강희
  • 승인 2018.07.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7월을 맞아 한 달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한정 제품과 여름 휴가철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아리따움은 누적 판매 5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그림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국내 1호 윈도우 페인트 아티스트 ‘나난’과의 콜라보를 진행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라네즈와 ‘나만의 빛으로 반짝이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각자의 개성과 다양성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한 ‘스파클 마이 웨이’ 리미티드 에디션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각각 콜라보 에코백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휴가지별 맞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햇볕이 뜨거운 바다로 휴가를 갈 때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이 1만원 할인된 1만 5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서핑이나 물놀이 시 거친 파도에도 2시간 지속되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아웃런 울트라 서핑 스페셜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산과 계곡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서는, 덥고 습한 곳에서 야외 활동 시 필수품인, 오렌지꽃 추출물로 수분 진정 효과가 뛰어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를 3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최근 멀리 휴가를 가기보다, 도심 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도 늘고 있는데, 이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되었다. 아리따움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은 엣지까지 밀착되는 젤 패디 팁으로 손쉽게 패디큐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마몽드 인샤워 마스크는 샤워할 때 생기는 스팀과 온기로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즐거운 휴가 후의 애프터 케어를 위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와 레그패치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는 약 40도의 온열감이 20분 정도 지속되어 눈의 피로를 케어해주며,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레그패치는 붙이자마자 피부로 느껴지는 쿨링효과로 다리와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