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도 겉은 보송, 피부 속은 촉촉하게!
무더운 여름에도 겉은 보송, 피부 속은 촉촉하게!
  • 윤강희
  • 승인 2018.07.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즈케이 잇다, ‘잇다 무스 파운데이션’

대한민국 피부표현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K-뷰티의 리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의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든 메이크업 브랜드 ‘잇다’에서 선보이는 무결점 피부를 위한 ‘잇다 무스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잇다 무스 파운데이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질감의 크림무스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 파우더로 변하여 아기같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팩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지속력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 강렬한 햇빛에도 끄떡없으며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과 강력한 커버력으로, 피부가 한 결 밝아지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쉽고 빠르게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그 밖에도 피부 속 수분유지를 도와주는데 뛰어난 ‘록샘파이어 추출물’과 항염과 살균효과가 뛰어나고, 보습효과까지 더한 ‘야자씨드버터’를 추가하여 한 층 더 촉촉한 피부를 가능하게 해, 속 당김이 심한 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잇다 무스 파운데이션’은 여름철 무더운 날씨 때문에 쉽게 무너지는 피부 메이크업의 단점을 보완하여 김청경 원장님의 깨끗한 피부표현 테크닉이 그대로 녹아있는 프로페셔널한 아이템.”이라며, “여러 제품을 써봐도 아직 본인에게 꼭 맞는 베이스를 찾지 못한 베이스 메이크업 유목민에게 꼭 맞는 필수템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