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BANDI),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
반디(BANDI),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7.1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부터 발끝까지, 여름각질케어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을 새롭게 출시한다.

옷차림이 얇아지고 노출이 많아진 여름, 각질 케어는 필수이다. 몸 전체적으로 땀 분비가 많아지기 때문에 몸에 쌓인 각질과 땀이 뒤엉켜 쌓이면 고르지 못한 피부 결뿐만 아니라 트러블까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반디는 스크럽 제품을 활용하여 주기적으로 묵은 각질을 씻어 낼 수 있도록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을 출시하였다.

기존 반디 스크럽 제품인 스위츄얼 젤 고마쥬 제품은 전문가들을 위한 제품으로 살롱에서 사용하는 핸드 전용 스파 프로그램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하지만, 이번 반디 스크럽 제품은 일반 소비자들도 집에서 쉽게 각질 케어가 가능하며, 손부터 발끝까지 바디 전체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반디 플라워 비타 슈가링 스크럽은 입자가 거친 슈가 알갱이들을 공정을 거쳐 표면을 다듬어 자극을 최소화 하여 부드럽게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사탕수수 당분에서 추출한 수크로오스 성분은 수분과 결합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며, 순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각질 케어 후 쉽게 건조하여질 수 있는 피부에 한 번 더 수분을 더해줄 수 있도록 코코넛 오일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코코넛 오일에는 카프릴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여 무좀, 건선, 염증 등에 도움을 준다. 다섯 가지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과 물방울 비타민 이노시톨을 성분은 촉촉한 피부 결뿐만 아니라 매혹적인 향으로 바디를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남성, 여성 모두 여름에는 제모를 하기 때문에 각질로 인하여 털이 피부 속으로 자라나는 인 그로운 헤어를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반디 슈가링 스크럽으로 주기적으로 사용한다면 효과적으로 예방 할 수 있어 특히, 집에서 제모를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