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가상 메이크업 가능한 ‘아티스트리 뷰티’ 앱
한국암웨이, 가상 메이크업 가능한 ‘아티스트리 뷰티’ 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안에서 즐기는 나만의 뷰티 솔루션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는 가상 메이크업과 셀카를 통해 피부 분석을 해주는 아티스트리 뷰티앱을 출시했다.

아티스트리 뷰티는 최신 디지털 기술로 개개인의 스킨케어 니즈를 분석하고, 최적의 아티스트리 제품을 추천해 주는 뷰티 전문 애플리케이션이다. 아티스트리 뷰티앱으로 셀카를 찍으면 피부 분석 시스템이 주름, 잡티, 피부결, 다크서클 점수로 피부 건강상태를 즉각적으로 분석하고, 피부 고민에 맞는 퍼스널라이즈드 스킨케어를 제안해 준다.

아티스트리 뷰티 앱에서는 또한 가상 메이크업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의 여러 색조 제품이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지 가상으로 사진에다 적용해 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제품은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화장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라면 미리 완성되어 있는 각종 메이크업 필터를 다운로드 받아 원터치로 적용할 수도 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한국암웨이는 AI로봇 도입, 모바일 게임 출시 그리고 가상현실 기능을 도입한 아티스트리 뷰티 앱까지 밀레니얼 세대에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진행중이라며 밀레니얼 세대로의 고객층 확장은 물론, 젊은 사업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