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신규 원료 8건 ICID 등재 완료
에스디생명공학, 신규 원료 8건 ICID 등재 완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1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경쟁력 성장 도모

SNP(에스엔피)화장품의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대표 박설웅)은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총 8건의 신규 원료를 등재했다고 밝혔다.

ICID에 등재된 8건의 원료는 자체 R&D 기술을 바탕으로 효능을 입증한 신규 원료이며 향후, 등재된 원료를 중심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홍삼 시너지 아이크림(Red Ginseng Synergy Eye Cream)은 자사가 천마로부터 효소처리 공정을 통하여 개발한 새로운 항노화 물질인 알파-게스트로딘(Alpha-Gastrodin))이 주요 효능 물질로 사용되어 출시되었다.

지난 한 해 동안 자사의 R&D센터는 화장품 관련 11건의 특허 출원 및 2건의 특허 등록하였고 올해 추가적으로 6건의 특허 등록 성과를 이뤘다. 이로써 에스디생명공학의 특허 출원 및 등록은 국내외 포함해 총 49건이다.

지난 1월과 2월에는 클로로겐산, 미르센, 또는 이들의 혼합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상태 개선용 조성물피부각질 제거용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피부각질 제거용 패치에 대해 특허 등록을 받았다. 3월에는 '식물 복합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천연 방부제 조성물', 4'효소 처리된 싸주아리 쑥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상태 개선용 조성물', 5'미르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주름 예방 또는 개선용 조성물'클로로겐산 및 루틴 화합물의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피부 주름 예방 또는 개선용 조성물도 등록을 받았으며 특허관련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