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제니피끄 아이크림 출시 기념 7월 스페셜 프로모션
랑콤, 제니피끄 아이크림 출시 기념 7월 스페셜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과 함께 풍성한 혜택

랑콤이 신제품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7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제니피끄 라인의 대표 제품 구매 시 여행용 키트와 파우치 등이 함께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제공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다크써클 없이 빛나는 눈가를 가꿔주는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15m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니피끄 아이 마스크와 아이세럼 여행용 키트가 함께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피부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50ml/75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메쉬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며,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ml)’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도 여행용 5종 키트를 추가 증정해 민감한 피부 자극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의 런칭을 기념한 ‘100% 당첨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랑콤 정품 쿠션 또는 정품 압솔뤼 글로스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여름철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5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탄력, 수분, 화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맞춰 별도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