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리, 두피케어 세럼·토닉 및 플라즈마 디바이스
리클리, 두피케어 세럼·토닉 및 플라즈마 디바이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7.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두피 전용 에스테틱 관리

‘풍성한 모발의 근본, 건강한 두피’를 위한 두피 홈케어 브랜드 리클리(RECLE)가 신제품 △스칼프 퓨리파잉 세럼(리클리세럼) △데일리 스칼프 토닉(리클리토닉) △리클리 플라즈마를 출시한다.

리클리는 줄기세포 명가 프로스테믹스에서 차별화된 원료기술을 활용해 선보이는 헤어케어 브랜드다. 고밀도의 줄기세포 다발을 포함하여 식물의 왕이란 칭호 속에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약용으로 사용된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한 모발에 특화된 영양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을 선보인다.

리클리의 아스파라거스 추출물은 유럽에서 진행한 8주간의 임상 시험 결과, 대조군 대비 비어 있는 모낭수를 25.1% 감소시켰으며 모발량은 7.5% 증가시키는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사용 72시간 이후부터는 모낭을 형성하고 머리카락이 자라나게 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모유두세포가 47% 증가하는 효과를 보였다. 이 같은 원료 기술력으로 탄생하여 지난 4월 먼저 출시된 ‘리클리앰플’은 97%의 소비자 만족도 를 기록하며 호평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리클리세럼’은 두피의 묵은 각질과 과잉 피지 등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리클리토닉’은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리클리앰플’과 함께 세럼-앰플-토닉 순의 3스텝 케어로 사용하면 두피 청정과 영양공급은 물론 진정 효과를 더할 수 있다. 특히 끈적임이 없어, 기존의 두피영양제품을 사용하며 헤어스타일 연출에 어려움을 겪었던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된다.

함께 출시된 ‘리클리플라즈마’는 집에서도 두피 전용 에스테틱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플라즈마 홈케어 디바이스다. 1회 사용 시 최대 10분간 사용하며,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연약하고 민감한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플라즈마는 레이저, 갈바닉 디바이스를 잇는 차세대 홈케어 기술이다. 세포활성화, 유해균 및 이로 인한 염증 케어, 유효성분 침투 증가 등의 효과를 보여 전 세계적으로 피부과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디바이스를 홈케어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리클리 시리즈를 선보이는 프로스테믹스 관계자는 “풍성한 모발의 근본은 두피이기에, 두피에 최적의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원료와 디바이스 기술을 연구해왔다.”며 “지난 13년간 줄기세포를 기반으로 세포 제어에 대해 진행해온 연구의 노하우를 이제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