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더마 코스메틱 시장 진출
제이준코스메틱, 더마 코스메틱 시장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1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론칭 이서진 모델 선정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Dr. JAYJUN)’을 론칭하고,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닥터제이준은 현대인의 민감해진 피부에 체계적인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민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개발 단계부터 제이준 피부 연구소의 심층 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높였다.

이번 제품은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하여 저자극 판정이 완료되었으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스킨 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제품 라인은 소스큐어,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아크 솔루션의 3가지 타입이며, 14종의 제품으로 저자극, 피부 진정, 미백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점진적인 개선 효과를 제공하도록 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제품 론칭과 함께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서진은 앞으로 1년 간 닥터제이준의 공식적인 활동에 나서며, 다양한 프로젝트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브랜드를 알리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구매 시 성분의 특성과 기능을 일일이 따지거나 더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로 자사도 이에 부응하고자 화장품 원료부터 세밀히 고려한 더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화장품 연구개발 분야의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 종합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발전 역량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