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셀프 케어 마스크 전문 브랜드 ‘라라랩(lala+Lab)’
에프앤코, 셀프 케어 마스크 전문 브랜드 ‘라라랩(lala+Lab)’
  • 윤강희
  • 승인 2018.07.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워지는 즐거운 상상, 전문가 노하우로 실현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lala+Lab)’을 출시했다.

‘라라랩(lala+Lab)’은 ‘예쁜 얼굴을 연구하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즐거움을 의미하는 의성어 ‘lala’와 실험실을 뜻하는 ‘lab’의 합성어다. 에프앤코는 아름다운 얼굴과 예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과 희망을 선사해 주었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7월 첫 선을 보인 ‘라라랩(lala+Lab)’ 마스크는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 ▲포어석션 타이트닝 마스크 총 4종이다. ‘쁘띠 성형’을 컨셉으로 한 신제품 4종은 여성들의 관심사인 물광, 리프팅, 토닝, 포어타이트닝의 네 가지 기능에 특화된 아이템이다. 특히 녹는 패치 또는 리프팅 패치와 마스크팩이 함께 담기는 등 각각 독특한 사용법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라라랩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얼굴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주요 하이라이트 존에 ‘히알루론 멜팅 패치’를 붙인 후 마스크팩을 붙이는 2스텝 집중 물광 마스크다. 이 제품에 담긴 4개의 ‘히알루론 멜팅 패치’는 농축된 히알루론 성분이 담겨있으며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동안 서서히 녹아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한다.

‘라라랩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는 펩타이드 성분 패치가 페이스 라인에 작용해 물리적으로 리프팅시켜주면서 피부 사이사이 탄성을 불어넣어 당겨주고, 채워주는 2스텝 리프팅 마스크다. 펩타이드 성분이 코팅된 6개의 ‘펩타이드 리프팅 패치’는 처진 피부에 팽팽한 리프팅 효과를 준다. 마스크 시트에는 탄력있는 동안 피부 관리 비법 중 하나로 알려진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라라랩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는 마스크팩 사용 직전 비타민C가 함유된 캡슐과 건조된 시트를 섞어 사용하는 이색 브라이트닝 마스크다. 구매 시 에센스와 마스크시트가 분리되어 있어 사용 직전 분리핀을 제거하고 잘 섞어주면 ‘비타캡슐에센스’에 담겨 있는 비타민C 함유 캡슐이 터지면서 생기 가득한 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준다. 13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피부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있다.

‘라라랩 포어석션 타이트닝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알진 성분이 코팅된 특수 원단이 피부 결을 정돈하고 모공 사이사이를 조여주면서 흡착해주는 석션 마스크다. 모공을 리셋한 것처럼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팩 후에 함께 담긴 ‘밸런싱 피니쉬 패드’로 피부를 닦아내면 다시마, 납작파래, 스피롤리나, 미역 우뭇가사리 추출물 등 5가지 마린 식물성분이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라라랩(lala+Lab)의 마스크팩 제품은 유명 성형외과인 압구정드림성형외과 송홍식 원장의 컨설팅을 통해 탄생됐다. 송홍식 원장이 성형외과 전문의로 활동해온 26년 간의 노하우를 담아 이번 마스크팩의 성분 구성과 패치의 부착 위치 등 마스크팩 제조에 있어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마스크팩 시트는 세계 최초로 건조바이오셀룰로오스 제조 방법에 특허를 보유한 전문 생산 공장에서 만들어졌다. 천연 코코넛수를 발효해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을 열풍 건조해 제품화 및 유통 과정에서 별도 방부 처리를 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덜어준다. 원단 자체가 물을 머금지 않은 ‘건식 바이오세룰로스’이므로 더 많은 에센스 유효 성분을 머금고 있어 효능 전달에 더 효과적이다.

‘히알루론 샷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쁘띠 쉐입핏 리프팅 마스크’ ‘비타팝 캡슐 토닝 마스크’의 시트는 모두 피부와 유사한 조직의 미세 그물구조로 되어있어 유연하고 촘촘하게 밀착된다. ‘포어석션 타이트닝 마스크’의 시트 겉면에는 액상이 묻어나지 않아 산뜻하며 겔이 흡수되고 난 뒤 피부를 조여주면서 굳어 모공 케어에 효과적이다.

에프앤코(F&CO) 마케팅 담당자는 “에프앤코는 성형외과 전문의의 노하우와 우수한 제조 기술력을 합쳐프리미엄 마스크인 라라랩을 런칭하게 됐다”며 “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접목한 라라랩만의 이색 마스크를 통해 브랜드 키 컨셉인 ‘Fast Result’와 ‘High Performance’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