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수 코스맥스 회장, APAIB-UN 주관 글로벌 경영대상 수상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 APAIB-UN 주관 글로벌 경영대상 수상
  • 윤강희
  • 승인 2018.07.1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美, 아세안 등 수출국 다변화 통해 글로벌 화장품 ODM社 1위 인정 받아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회사 코스맥스는 지난 6월 30일 일본 와세다 대학교에서 열린 ‘2018 아시아태평양 국제경영학회-UN 공동학회(2018 APAIB-UN Joint Conference)’에서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이 글로벌 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회는 아시아태평양 국제경영학회(APAIB)와 UN산하 고등교육기구(UNAI)가 공동으로 주관한 행사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UNAI는 유엔이 전 세계 120개국의 1000여개 대학과 함께 평등한 고등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고등교육체계 및 역량을 개발하자는 취지로 2010년 출범한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특히 ‘국제경영을 통한 세계 평화’를 주제로 학계와 경제계 대표들이 모여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는 측면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날 개막식에서는 APAIB와 UN이 선정한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에게 글로벌 경영대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 개최됐으며 올해는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과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나란히 수상됐다.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코스맥스를 세계 1위 화장품 ODM 기업으로 성장시켰으며 중국,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다양한 시장에서 고객사들과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KOREAN BEAUTY’를 전파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은 "지구촌 번영을 위해 노력한 경영인들에게 수여되는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코스맥스는 향후에도 수출 시장을 다변화하고 현지 화장품 업체와 의 동반 성장은 물론 ‘코리안 뷰티’의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