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박철홍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제닉, 박철홍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 윤강희
  • 승인 2018.07.1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서 경쟁 역량 높여나가는데 주력

진정성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깊은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가치를 창조하는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이 6일 주주총회를 통해 신임 대표이사로 박철홍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철홍 신임 대표는 화장품 및 마스크팩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와 글로벌 영업력을 갖춘 전문가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잇따라 화장품 사업을 성공시키면서 뷰티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대표, 닥터글로덤 대표를 역임했다.

제닉 관계자는 “박철홍 대표는 이미 중국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시장에 브랜드를 진출시켜 단기간 내 성공을 이끌어낸 이력이 있는 만큼, 제닉이 글로벌 NO.1 마스크팩 전문 기업으로 해외 사업을 확대해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영입 배경을 전했다.

실제로 업계에서는 박철홍 대표 특유의 적극적인 경영 마인드와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공격적인 영업력이 앞으로의 제닉 행보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제닉은 최근까지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중국 공장을 신설하고, 해외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을 개발하는데 집중해왔다.

박철홍 대표이사는 “제닉은 마스크팩의 선도기업으로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큰역랑을 가진 회사이다.” “제닉의 품질 높은 제조 기술과 R&D기술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 역량을 높여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