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스테디셀러 수분크림 튜브 타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스테디셀러 수분크림 튜브 타입 출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7.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 요청으로 용기 변경해 휴대성과 가용비 높여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인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을 튜브 타입의 한정판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사계절 필수품으로 손꼽히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소용량의 휴대 간편한 용기로 출시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이번 기획세트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50ml 3개 세트로 구성된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약 1.9배 늘었으며, 가격은 약 12% 낮춰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의 영양이 피부 깊숙이 수분 파워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임상 실험을 통해 72시간 피부 보습지속 효과를 확인 받아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공신력있는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수상하며 뷰티 어워드와 비교 품평에서 7관왕을 획득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