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 하나로 간편한 피부 수분 충전과 진정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 그리고 사시사철 계속되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쿨링 및 진정시켜주며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미네랄 성분 3종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를 입증 받아 미세먼지와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볍고 수분감 가득한 초 미세 안개분사 입자가 뭉치지 않고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전해준다. 넓은 범위에 분사되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수분 입자가 도포되며, 수시로 뿌려 주어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기후로 인해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는 물론 수분감 부여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병풀의 힘을 산뜻하게 담아내 새롭게 출시된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통해 여름철 보다 간편하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