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더샘,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
  • 윤경선
  • 승인 2018.07.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

더샘(사장: 김중천)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을 선보였다.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여름휴가를 떠나는 오버액션 꼬마토끼를 콘셉트로 여름 또는 휴가지에서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파워 스테이 쿠션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오버액션 꼬마토끼가 디자인된 핑크빛 케이스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리필용으로 구성된 에코 소울 파워 스테이 쿠션은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돼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스 레몬 수딩젤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인다. 냉동 보관 시 슬러시 제형으로 변하는 제품 특징을 살려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활용했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쿨링 전용인 아이스 레몬 수딩 포 페이스는 냉장 보관해 사용하면 장시간 쿨링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물과 비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샤워한 듯 바디 피부를 시원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바디 샤워 티슈와 기름진 헤어를 보송하고 향긋하게 정돈해주는 드라이 샴푸 티슈패키지에도 오버액션 꼬마토끼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담았다.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철에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도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에코 어스 파워 마일드 선 쿠션에코 어스 파워 노 세범에코 어스 파워 선 크림 마일드 선 쿠션에코 어스 파워 투명 선 스틱’ 4종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