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이사배 영상 공개 및 고객 이벤트
프리메라 이사배 영상 공개 및 고객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민감피부 위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프리메라는 뷰티크레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영상에서 이사배는 아침 일과를 시작과 함께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정돈하는 아이템으로 리페어빈 시카 라인을 사용한다.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로 피부를 부드럽고 차분하게 진정시키고, ‘리페어빈 시카 크림’으로 보습을 케어하며 초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보인다.
이사배의 스킨케어 루틴 영상은 프리메라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리메라는 리페어빈 시카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7월 22일까지 고객 대상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해’ 앱에서 ‘뷰티 트립’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고객 누구나 체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후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리페어 시카 에센스와 크림으로 구성된 ‘리페어빈 시카 2종 체험 키트’와 교환 가능하다.

프리메라 관계자는 “이번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영상은 스킨케어 광고에 신중한 이사배가 참여한프로젝트 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지 않아 여름철 데일리 사용에도 적합한 이번 제품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