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더샘,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7.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팬 사인회 응모권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자사모델 세븐틴과 함께하는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세븐틴이 더샘 브랜드 모델로 국내에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세븐틴 멤버 전원이 참석하며 13명 멤버 모두의 사인을 받을 수 있어 특별하다.
 
더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건당 1장씩 '더샘X세븐틴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응모번호를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권 지급은 온라인 매장의 경우 오는 12일,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지급된 응모권은 7월 1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샘X세븐틴 팬사인회' 당첨자는 오는 20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되며, 장소와 일자 및 참석 방법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는 세븐틴과의 콜라보 제품 출시마다 뜨거운 반응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멤버 별로 나뉘어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해외 팬 사인회와는 달리 멤버 전원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