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도 ‘3초섀도우’로 통(通)했다
베트남에서도 ‘3초섀도우’로 통(通)했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7.0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 아이매거진’, 베트남 대학생 관심 집중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CSA코스믹 16브랜드의 메가 히트 아이템 ‘16 아이매거진’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히트맨’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JTBC ‘히트맨’은 해외에 국내의 우수한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리얼 영업 버라이어티다. 지난 6월 29일 7회 방송분은 정준하, 김수로, 강남, 펜타곤 홍석 등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보이그룹 펜타곤의 멤버인 홍석이 직접 16 아이매거진을 베트남 대학생들에게 시연하는 모습이 방송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펜타곤 홍석이 선택한 16 아이매거진은 2가지 컬러의 섀도우로 구성돼 메이크업 초보자도 3초 만에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원스텝 섀도우 키트다. 현재까지 약 3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패키지가 돋보인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뿐 아니라 블러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6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방송 이후 벌써부터 16 아이매거진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3초섀도우’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제품인 만큼 펜타곤 홍석이 16 아이매거진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