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패드’ 2종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패드’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 담은 데일리 패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한 장으로도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제주 탄산 패드’ 2종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간편하고 높은 효능의 패드 타입 제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립 앤 아이 리무버 겸용의 올인원 클렌징 패드와 각질 제거 기능의 필링 패드를 선보이게 됐다. ‘제주 탄산 패드는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순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 크림의 촉촉함 등 모든 클렌저 타입의 장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앞면의 엠보싱 원단으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을 한 다음 부드러운 뒷면으로 한 번 더 닦아내면 추가 세안 없이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는 뛰어난 각질 제거 효과의 트리플 필링 성분(AHA, BHA, PHA)이 함유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모공 속 피지와 묵은 각질까지 한 번에 닦아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