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광주 네일엑스포 2018 성료
제 2회 광주 네일엑스포 2018 성료
  • 윤강희
  • 승인 2018.06.2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참가…다양한 정보 교류의 장

여름 맞이 네일 대잔치로 열린 ‘2018 광주 네일엑스포’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광주에서 양일간 개최됐다.

한국네일협회가 주관하고 네일피아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네일업 성수기 시즌인 여름을 위한 시즌 네일 박람회로 올해 제 2회를 맞으며 성대하게 치러졌다.

행사 시작 전부터 전시장 입구에는 관람객이 줄 지어 설 만큼 붐빈 가운데 이틀 동안 약 2,5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더운 날씨에도 현장을 찾은 네일인들의 끊임없는 발걸음이 이어졌다.

한편 전시장 내에는 37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자리한 가운데 아트 시연, 제품 프로모션, 트렌드 세미나 등이 열렸고 취업과 창업, 인테리어 상담 등 네일 업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또한 콘테스트장에서는 네일 테크닉을 겨루는 G-NAIL CUP이 진행되어 수많은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네일 경연이 열렸으며, 네일업주를 위한 위생교육도 실시되어 네일 엑스포가 한 곳에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네일인들의 축제임을 다시금 일깨웠다.

성공적으로 치러진 이번 광주 네일엑스포에 이어 오는 8월에는 부산 지역에서 행사가 개최되며, 이는 시즌 엑스포의 네 번째 주자로서 다가올 F/W 트렌드를 담은 네일 박람회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