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비읍(Bieup)’ 전속모델 강민경 발탁
건강기능식품 ‘비읍(Bieup)’ 전속모델 강민경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바른 습관 이너뷰티 추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읍(대표 김한균)’이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을 모델로 발탁했다. ‘비읍(Bieup)’은 올바른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비읍(Bieup)’은 차전자피와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BE CLEAN 차전자피 식이섬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BE CUT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BE BALANCE 균형 잡힌 한끼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읍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올바른 운동 습관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강민경의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BE CLEAN 차전자피 식이섬유85%이상이 식이섬유로 구성된 질경이 씨 껍질의 식물성분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며, 섭취 시 느껴지는 포만감으로 공복감을 해소 할 수 있다. 칼라만시의 상큼한 맛으로 차전자피의 쓴 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BE CUT 가르시니아 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되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평소 빵, , 면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파우치 타입의 깔끔한 1회분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 넘김이 수월하다.

‘BE BALANCE 균형 잡힌 한끼는 지방 0% 함유와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갖춘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고구마 맛과 녹차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11종의 영양소에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한끼 식사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