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에 따라 반반 골라쓴다"
"피부 고민에 따라 반반 골라쓴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6.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가 내 피부 상황 별로 믹스&매치하는 개인 맞춤형 마스크 라인 ‘믹스앤매치 마스크’를 비롯, 샤워와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하는 ‘인샤워 마스크’, 고 농축 앰플 필름이 들어간 ‘멜팅 앰플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개인마다 그리고 얼굴 부위마다 피부 상태나 고민이 다를 수 있다. 이마 부위인 T존 그리고 볼과 입가 주변인 U존의 피부 고민이 다르다면, 9가지 조합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를 추천한다. 이 중 베스트 조합 3가지는 투명한 피부 케어를 위한 ‘수분 톤업 핑크’와 ‘쿨링 진정 화이트’,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모공 케어 그린’과, ‘수분 저장 블루’,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 케어를 위한 ‘탱탱 탄력 오렌지’와 귀걸이 형 탄력 시트인 ‘리프트 업 옐로’이다.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딱 맞는 시트 디자인과 재질,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셀프 컬렉션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딱이다.

‘인샤워 마스크’는 샤워하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팩이다. 샤워 중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샤워 열기로 모공을 열어주는 스팀 타월 효과를 선사한다. 인샤워 마스크는 총 2품목으로 출시되는데, 사용 방법은 마스크를 부착한 상태에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한 후, 보습의 경우 리브-온 타입으로 샤워 후 마스크를 떼어낸 후 그대로 흡수시키면 되고, 각질케어의 경우 워시-오프 타입으로 샤워 마무리 단계에서 마스크를 떼어낸 후 부드럽게 스크럽을 해주면 된다. 피부 관리를 따로 할 시간이 없을 때, 바쁜 일상에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고민 부위를 특별하게 관리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고 농축 앰플 필름이 들어간 ‘멜팅 앰플 마스크’를 소개한다. 고민되는 국소 부위에 멜팅 필름을 붙인 후에 시트 마스크를 덮으면 멜팅 필름이 5초만에 녹아 흡수된다. 건조한 볼이나 이마에 수분 멜팅 필름을, 탄력이 고민되는 눈가와 턱, 팔자 주름에 리프팅 멜팅 필름을,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수딩 멜팅 필름을 붙여서 집중적으로 케어 할 수 있다. 멜팅 필름으로 한번, 시트로 한번, 꽃 수로 마무리하는 3단계 케어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마스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