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탄산 톡 틴트’ 출시
에뛰드하우스, ‘탄산 톡 틴트’ 출시
  • 윤강희
  • 승인 2018.06.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큼 달달 탄산향이 기분 좋은 메이크업 선사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톡톡 상큼하게 터지는 탄산처럼 입술을 시원하고 청량하게 물들이는 ‘탄산 톡 틴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탄산 톡 틴트’는 워터처럼 촉촉하고 탄산처럼 가벼운 소다 젤 텍스처가 입술에 선명하게 밀착되어, 처음 바른 컬러 그대로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청량하고 맑은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어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바꿔주는 썸머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또한, 바를 때마다 짜릿하게 퍼지는 탄산향은 기분까지 좋아지는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한다.

‘탄산 톡 틴트’의 탄산 음료를 연상시키는 개성 있고, 위트 넘치는 패키지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제품의 컬러 특징과 맞아 떨어지는 센스 있는 네이밍 또한 눈길을 끈다. ‘탄산 톡 틴트’는 메인 컬러인 ‘RD301 빨대 콕! 레드’와 함께 ‘BL601 밀키 소다’, ‘OR201 자몽 판타지’, ‘PK001 복숭아 톡톡톡’, ‘PP501 포도 치어스!’까지 총 5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RD301 빨대 콕! 레드’와 함께 ‘BL601 밀키 소다’, ‘OR201 자몽 판타지’, ‘PK001 복숭아 톡톡톡’ 4가지 컬러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탄산 톡 자판기 4종 키트도 함께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