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메콩 뷰티 박람회 2018’ 참가
질경이, ‘메콩 뷰티 박람회 2018’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시장 공략 글로벌 유통망 지속적 확대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메콩 뷰티 박람회 2018'에 참가, 베트남 내수 시장 공략에 나섰다.

베트남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메콩 뷰티 박람회 2018’이 지난 14일(목)부터 16일(토)까지 베트남의 경제 수도인 호치민의 ‘사이공 전시컨벤션센터(SECC)’에서 개최됐다. 메콩 뷰티 박람회는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국제 화장품 브랜드를 위해 준비된 기업간거래(B2B) 박람회로, 베트남 시장을 공략하고 싶은 전 세계 9개국의 200여개 업체가 참가, 약 9천여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질경이는 본격적인 베트남 론칭에 앞서 브랜드 홍보 및 시장 개척을 위해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이번 박람회에 참여했다. 질경이는 화장품 업계 관계자 등 약 300명의 방문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 Y존 토털 케어 라인의 ‘데일리 에코아워시’, ‘페미닌 미스트’, ‘페미닌 티슈’, ‘썬샤인 톤업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현지 업체와의 미팅을 통해 약국채널과 베트남 드럭스토어(메디케어) 등 오프라인 유통과 지속적인 판로 개척에 대한 논의도 진행했다. 또한 스파 운영자 및 일반 참관객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

질경이는 현재 중국, 미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러시아와 수출 계약을 체결했으며, UAE, 이집트 등 중동과 아시아 시장으로 글로벌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향후 미얀마, 캄보디아 등 아세안 시장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