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커밋뷰티 페스티벌’ 성료
페리페라, ‘커밋뷰티 페스티벌’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P에 뜬 요정미모 정다빈

페리페라(대표 한현옥)616(), 17() 양일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 뷰티페스티벌(COMET Beauty Festival)’에 참여했다.

행사 첫날인 16()에는 페리페라 전속 모델 배우 정다빈이 참여해 게릴라 팬 미팅과 뷰티 토크를 진행해 시선을 끌었다.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정다빈은 뽀얀 피부와 쨍한 립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정다빈은 모여든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말을 전한 뒤,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와 함께 자신의 진솔한 뷰티 팁을 담은 토크에 참여했다. 그녀는 방송 스케줄이 없을 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페리페라 잉크 블랙카라NEW’잉크 더 젤라또를 꼽으며, 생기 있는 입술과 또렷한 눈매를 강조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진행된 팬밋업(팬미팅)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70인의 방문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됐다. 랜덤 뽑기를 통해 결정된 미션에 따라 다빈이와 셀카 찍기’, 다빈이가 선물해주는 페리페라 잉크 더 젤라또선물 받기등의 팬 서비스가 진행됐고, 페리페라 부스에는 그녀를 보기 위해 모여드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지만, 정다빈은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행사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젊은 층과 보다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신제품 잉크 더 젤라또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커밋 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들과 마주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