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도맘 클래스’, 하반기 대규모 리뉴얼 확대
‘킨도맘 클래스’, 하반기 대규모 리뉴얼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스 횟수, 규모 대폭 확대

'킨도(KINDOH)'의 한국법인인 주식회사 킨도가 2016년부터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소규모로 진행해오고 있는 '킨도맘 클래스'를 올 하반기에 대대적으로 리뉴얼하여 확대 시행한다.

기존 '킨도맘 클래스'는 예비맘(임산부)과 육아맘들이 한 클래스당 4~6명이 참여한 가운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킨도 본사가 위치한 청담동에서 소규모로 진행되어 왔다. 소규모로 진행되면서도 지금까지 '킨도맘 클래스'의 총 수료자가 약 1천명이 넘어설 정도로 '킨도맘 클래스'는 엄마들에게 인기를 끌어왔다.

'킨도맘 클래스'에 대한 엄마들의 호응도가 높자 킨도는 올 하반기부터 기존 '킨도맘 클래스'를 리뉴얼해 참여 인원과 클래스 횟수를 대폭 늘리고 장소도 보강한다. 우선, ‘킨도맘 클래스’에서는 강의내용에 ‘기저귀 흡수력 테스트’ 및 '안전한 물티슈 선택법'과 ‘물티슈 원단 테스트’ 등 교육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 가운데 특히 4계절 사용 가능한 슬림 기저귀에 대한 정보와 안전한 물티슈 선택 방법 등은 그 동안 '킨도맘 클래스'에 참여했던 엄마들의 요청으로 포함되었다.

주식회사 킨도는 ‘킨도맘 클래스’의 교육 콘텐츠 강화와 별개로 엄마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달 1회씩 ‘킨도맘 클래스’에 참여하는 엄마들과 함께 소통 목적의 간담회도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킨도는 새로이 시작하는 간담회가 클래스 후기와 육아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직접적인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킨도 성중용 마케팅이사는 “킨도맘 클래스에서는 엄마들이 아이에게 맞는 올바른 기저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기저귀를 비교 체험할 수 있으며, 예비맘의 경우 기저귀 가는 법 등 전반적인 육아 교육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며 “킨도는 육아 공감 및 소통 등을 통해 엄마들의 킨도 제품에 대한 자유로운 후기를 수렴하고 이를 제품 개발에 적극 수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