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구성
시원한 여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구성
  • 전진용
  • 승인 2018.06.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핑크다이아 핑크래빗 스페셜 에디션’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핑크 다이아 핑크 래빗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반디에서 선보이는 핑크 다이아 핑크 래빗 스페셜 에디션제품은 여름 네일 케어를 테마로 준비되었다. 핑크빛 건강한 손톱으로 관리하면서 시원한 여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반디 네일 큐어 핑크 다이아 제품과 러블리한 핑크 토끼 모양의 미니 휴대용 선풍기 함께 담아 여름 스페셜 에디션을 구성하여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어 조기 품절을 예상하고 있다.

반디 네일 큐어 핑크 다이아는 손톱의 즉각적인 영양성분과 함께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더블 이펙트 효과로 2012년 출시 이후로 살롱주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네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반디의 네일 큐어 시리즈 중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한 제품이다.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애정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반디는 지속적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손톱 영양과 강화까지 더블 이펙트 효과로 손톱 종합영양제로서 2012년 출시되자마자 살롱주들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프리미엄 네일 케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반디의 네일 큐어 시리즈 중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고객들의 현재까지 지속되는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반디는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18년에는 핑크 다이아 제품과 토끼 모양의 미니 휴대용 선풍기를 함께 구성하여 핑크 다이아 핑크 래빗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였다. 잦은 네일 컬러링으로 손상된 손톱을 위한 핑크 다이아를 찾는 고객에게 여름 필수 아이템인 미니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함으로써 일석이조의 세트 구성으로 이번 여름 시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어 조기 품절을 예상하고 있다.

러블리한 핑크 다이아, 핑크 래빗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반디 지사와 반디 본사를 (080-021-0770) 통해 6월 중순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