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에이지 리얼 콜라겐 3종
시크릿에이지 리얼 콜라겐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6.1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린콜라겐’ 담아 강력한 탄력•보습효과 제공

네슈라화장품은 안티에이징 스페셜 케어 브랜드 시크릿에이지의 신제품으로 기능성 화장품 시크릿에이지 리얼 콜라겐 3종을 출시하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시크릿에이지 리얼 콜라겐 3종은 미백, 주름개선의 2가지 임상을 획득하며 그 효과를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모이스처 토너, 트리트먼트 세럼, 모이스처 에멀전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리얼 콜라겐 3종은 푸른바다 깊은 곳의 생명의 힘이 담긴 프랑스산 저분자 마린 콜라겐을 총 500,000ppm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체내 흡수력이 우수한 저분자 하이드로라이즈드 콜라겐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 손상된 콜라겐을 회복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번 3종에는 마린 콜라겐 이외에도 트리플 콜라겐 솔루션, 올리고 히알루론산, 스피루리나, 멜라토닌 등 리얼 콜라겐 시너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3종의 제품 중 모이스처 토너는 석류나무추출물, 망고스틴 껍질 추출물, 나비콩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모이스처 에멀젼은 피부 표면에 막을 형성하여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영양과 유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며, 트리트먼트 세럼은 저분자 마린콜라겐 성분이 캡슐형태로 함유되어 세럼을 바르면 마린콜라겐 캡슐이 톡톡 터지며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탄력 잃은 피부에 탄력을 되살려준다.

네슈라화장품 시크릿에이지 브랜드매니저는 “피부노화로 인해 나이가 들수록 빠르게 감소하는 몸속 콜라겐을 효과적으로 보충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연구한 결과 이번 시크릿에이지 리얼 콜라겐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 시크릿에이지 리얼 콜라겐 3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부노화 걱정 없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시크릿에이지 리얼 콜라겐 3종은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의 롯데홈쇼핑과 현대홈쇼핑 방송 구성상품으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