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코드,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
젠틀코드,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1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르게 미남되는 그루밍 제품

C&CN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젠틀코드’가 남성들의 외모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을 출시한다.

젠틀코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원 샷 그루밍 라인 5종은 가볍고 티 안 나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선 로션,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며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투명 선 스틱, 남자의 입술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지켜주는 립밤, 눈썹, 헤어 등 숱이 부족한 곳을 티 나지 않게 채워주는 멀티 섀도우로 구성되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그루밍을 잘 모르는 남성들도 누구나 시도해볼 수 있는 쉬운 사용법과 함께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평소 외모를 가꾸는 것에 부담을 가지고 있던 사람이라도 어렵지 않게 그루밍에 입문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되었다.

특히 ‘원 샷 비비크림’은 톤 보정,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비비크림으로, 바쁜 아침 시간에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 남자들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내추럴 컬러로 피부 결점을 티 나지 않게 커버해 자연스럽게 깨끗한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