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리버 ‘딥클렌징 스킨케어 솔루션’ 3종
주디스리버 ‘딥클렌징 스킨케어 솔루션’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재생 핵심원료 ‘유리딘’ 함유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피부 재생에 탁월한 핵심원료 유리딘을 함유한 딥클렌징 스킨케어 솔루션’ 3종을 선보였다.

안티 폴루션 약산성 폼클렌징은 저자극 천연원료와 콩에서 유래된 친환경,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타입으로 피부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딥클렌징 제품이다. 클렌징, 보습, 영양공급까지 한번에 해결해주기 때문에 더욱 촉촉한 세안관리가 가능하다.

톤업 필 마사지 크림은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3 in 1 올인원 제품으로 크림 하나로 마사지효과, 각질제거, 영양공급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합성 미네랄 오일은 배제하고 피부에 좋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쉐어버터 등 식물성 영양 오일과 유산균 발효 추출물을 함유하였으며, 모공 속 노폐물 관리 및 탄력관리에 도움을 주어 지친 여름철 피부를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릴리프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코코넛 과일수를 자연 발효한 100% 친환경 천연 소재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D 구조의 마스크 시트로 얼굴선의 미세 굴곡까지 밀착됨은 물론 에센스의 손실은 낮추고 흡수율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