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 가득 담은 캐릭터 화장품 ‘니코피(Nicopy)’
착한 성분 가득 담은 캐릭터 화장품 ‘니코피(Nicopy)’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1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리케어 7종 10품목 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 선보여

착한 성분과 즐거운 캐릭터를 가득 담은 영타겟 화장품이 출시됐다. 뉴트리케어(Nutricare. co., Ltd)는 니코피 월드 캐릭터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H.S Fully Win Inc.)사와 계약을 체결, ‘니코피(Nicopy)’를 론칭했다. 니코피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710품목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이다.

니코피(Nicopy)는 일본어인 니코니코(にこにこ)와 영어의 해피(Happy)의 합성어로 니코니코의 의미는 싱글벙글이란 뜻이며, 행복을 뜻하는 Happy가 만나 즐거움과 행복감을 선사하는 메신저의 뜻을 담고 있다. 니코피 월드 캐릭터들을 담은 인형류, 문구류, 팬시류 제품들은 이미 대만을 비롯해 일본, 태국, 중국에서 유통 중이며 메신저 라인(LINE)의 이모티콘으로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니코피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스킨케어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전 제품 모두 파라벤(Paraben) Free, 에탄올(Ethanol) Free, 동물 테스트(Animal Testing) Free, 100% Vegan, Cruelty- Free로 포뮬레이팅 하였다.

특히, 타민 C의 함유가 풍부한 7가지 열매(카카두 플럼, 카무카무, 블랙커런트잎, 아세로라, 석류, 로즈힙, 레몬)추출물과 캐나다 청정지역(Newfoundland)에서 채취한 빙산수의 산소 함량이 높은 육각수를 처방하여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도록 하였다.

제품구성은 마이크로 버블 포밍 클렌저, 후레쉬 워터풀 크림, 래디언스 톤업 크림, 라이트 에어터치 쿠션(21,23) SPF50+ PA++, 비타 립 틴트(드라이 로즈, 오렌지 코랄, 핑크), 더 볼륨 마스카라, 퍼펙트 엣지 아이라이너 등이다.

비타 립 틴트 라인은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제공하기 위해 에센스 성분 60%를 함유 시켰고, 식품 등급의 식물유래 천연 감미제를 함유시켜 단맛을 내게 하였다. 또한 입술에 자극감을 유도할 수 있는 SLS(Sodium Lauryl Sulfate)를 처방하지 않음으로써 약한 입술 부분을 보호하고 가꾸어주는 데 주력하였다.

니코피(Nicopy)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국내외 전시회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Nicopy 화장품의 우수성과 컨텐츠를 알릴 것이며 이와 함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