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제이준코스메틱,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 윤경선
  • 승인 2018.06.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액션토끼 콜라보, 영 타겟 브랜드 인지도 강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이진형, 판나)은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버액션토끼와 제이준코스메틱의 협업으로 2종의 마스크팩을 출시하여 젊은 층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기존 인기 라인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에 오버액션토끼 네일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는 패키지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뷰티 케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제품 모두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으로 초 여름 낮과 밤 기온 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더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금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주요 채널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메신저 이모티콘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대세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영 타겟을 비롯 관광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특히 6~8월 여름 시즌에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마스크팩으로 세심하게 관리하고, 네일 스티커로 휴가지에서의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완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