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2018 농생명기술실용화대전’ 참가
동성제약, ‘2018 농생명기술실용화대전’ 참가
  • 윤경선
  • 승인 2018.06.1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기술 활용 화장품, ‘리투앤∙에이씨케어’ 선보여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6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농생명기술실용화대전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동성제약은 농촌진흥청과 공동으로 개발한 실크 프로테인벌독성분을 함유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안티 에이징과 피부 턴오버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라인 리투앤(Re20)’은 누에고치 섬유에서 추출한 실크 프로테인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실크 프로테인에는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의 결합체인 아미노산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동성제약 부스에는 리투앤 밸런스 23종 세트하이드로 실키 크림’, ‘에센셜 실키 클렌징 젤등이 전시되어 전체 제품 구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끔 했다.

리투앤과 함께 소개된 에이씨케어(a.c.care)’벌독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문제성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박람회에는 뉴비즈 스킨케어 2종 세트가 전시되었으며 부스를 방문한 이들에게 2종 세트 구성품인 스킨, 로션 제품과 뉴비즈 리페어 콤플렉스’, ‘뉴비즈 포밍 클렌저로 구성된 샘플이 증정되었다.

이외에도 동성제약 부스에서는 오마샤리프 실크 메이크업 4종 세트로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운영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마샤리프 실크 메이크업 세트는 실크 프로테인성분을 활용해 개발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천연 원료를 통해 실크처럼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농촌진흥청과의 기술 개발을 통해 농업기술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다자연에서 찾은 건강과 아름다움을 실현하고자 하는 동성제약의 기업 이념, ‘Health from Nature’를 바탕으로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