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병, 7일 동안 완성하는 수분감 넘치는 피부

리더스코스메틱이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간단하게 집중 보습케어가 가능한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수분, 보습 성분이 98%이상 함유된 고수분 제형으로 하루 한 병씩 7일 간 사용하는 7-DAYS 수분 집중 프로그램이다. 7개의 앰플로 구성되었으며,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앰플 하나로도 충분한 스킨 케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2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이번 앰플에 함유된 아미노산 콤플렉스는 수분 및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저분자와 고분자, 2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피부 속 구석구석 수분을 채우고,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시작은 수분 관리에 있는 만큼 수분 및 보습 케어에 대한 솔루션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은 무겁고 끈적한 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1병만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어 보다 가볍고 간편하게 여름철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