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믿고 쓰는 베스트셀러 유아화장품은?
소비자들이 믿고 쓰는 베스트셀러 유아화장품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가 곧 제품력
안심하고 사용하는 유아 화장품

유아 화장품을 고를 때 가장 세심하게 따져야 할 건 ‘성분’이다. 휴대성, 제품 발림성, 가격 등은 차후다. 그만큼 애플리케이션 ‘화해’의 성분 및 리뷰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진 것은 당연한 결과다.

깐깐한 리뷰, 성분 기준을 통과한 유아 화장품 베스트셀러를 모았다. 화해 앱뿐만 아니라, 국내외 평가기관에서 인정한 브랜드, 제품이다. 깐깐한 소비자로 인해 베스트셀러가 곧 제품력이나 다름없는 시대. 여름철 애프터 선케어를 위한 보습 제품부터 팩트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자극 없는 물티슈까지 사랑 받는 유아화장품을 알아본다.

아토팜은 2018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제품력에 있어서 오랜 시간동안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아 왔다는 것을 증명하는 결과다. 아토팜 ‘수딩 젤 로션’은 전 성분 모두 EWG의 안전 등급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2017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로션’ 부문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에 오른 제품이기도 하다.
 
‘수딩 젤 로션’은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고 산뜻하다. 끈적이고 답답한 느낌이 없어 여름철 아이들 애프터 선케어와 자극받은 피부에 산뜻하게 사용하기 좋다.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쿨링,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복합체가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 아이들의 열 오른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 약화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궁중비책의 ‘수딩 파우더’는 땀과 습기로 인한 민감함을 케어 하는 팩트 타입의 파우더다. 독일 ‘더마테스트’를 진행해 최고 등급을 받은 제품.

탤크 무첨가, 쌀과 옥수수 등의 식물성 전분을 함유한 파우더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또 ‘오지탕’, ‘판테놀’, ‘사철쑥추출물’ 성분 함유로 땀과 습기로 민감해진 엉덩이 피부를 밤새 보송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다. 콤팩트 타입이라 휴대하기 편하고 가루날림이 적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의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콩순이 캐릭터가 그려진 선팩트로, 2017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 &맘 선케어 기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성분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함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팩트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 현상이 없고 피부 밀착력이 좋다. 또한, 유해 환경에 노출되어 건조해지고 예민해진 얼굴 피부를 비타민 E, 판테놀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보호해준다.

베베숲의 ‘시그니처 물티슈’는 2016, 2017년 아기 물티슈 국내 최다 판매 기록으로 한국기록원에 등록되었다. KRI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쳤으며,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1000여개 시험소를 운영하는 글로벌기업 인터텍에서  ‘물보다 자극 없는 물티슈’로 평가 받은 제품이다. 피부자극테스트에서도 ‘자극 0.0’ 결과를 얻었으며 화장품 안전기준에 따라 생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