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마이 오차드 바디케어 라인
후르디아, 마이 오차드 바디케어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0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에 절인 과즙 샤워로 촉촉한 피부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신개념 순수과즙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에서 싱그러운 과일에 달콤함을 품어 상큼 달달한 수제 과일청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마이 오차드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후르디아 마이 오차드 바디라인의 핵심 성분인 과일 추출물과 꿀 추출물은 특별한 더블 스퀴즈 공법으로 원료를 추출하여 피부 비타민 활력 부여와 촉촉함을 선물한다.

꿀 본연의 유효 성분을 인공적인 힘을 가하지 않고 자연과 닮은 방법으로 한 방 울씩 추출하는 Time-drop과정과 과일의 영양소와 비타민을 파괴하지 않고 저온에서 천천히 착즙하는 R VITA W과정으로 꿀과 과즙 고유의 영양과 비타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에 출시된 후르디아 마이 오차드 바디 라인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모과 바디워시, 모과 에센스의 모과 라인, 더스트 제로 콤플렉스 함유로 각질 정화를 도와주는 체리 바디워시, 체리 에센스의 체리 라인, 고보습의 후르츠 콤플렉스를 함유한 영양 보습 복숭아 바디워시, 복숭아 바디에센스 각 2종씩과 과일 발효 필링 성분 함유로 각질제거와 바디 세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패션 후르츠 스크럽 바디워시까지 총 7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패키지에서도 꿀단지 형상을 재현하여 시각적인 감성을 물론이고 신선한 과일향으로 후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