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굿변 화이버’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굿변 화이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6.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편안한 장 관리 솔루션

㈜코리아나화장품이 편안한 배변을 도와 장 건강과 변비를 한꺼번에 잡아주는 ‘웰빙라이프 헬시 슬리밍 굿변 화이버’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웰빙라이프 슬리밍 굿변 화이버’는 장의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건강한 장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80% 이상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함유된 차전자피는 물을 흡수하여 40배까지 팽창해 자연스럽게 배변량을 늘려주며, 변을 부드러운 젤리처럼 만들어 장 곳곳을 쓸고 내려가 시원하게 변비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에 더해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장은 물론 몸까지 가볍게 비워주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녹차 추출물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장 건강은 물론 몸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운동부족 및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이 일상인 현대인에게 변비는 매우 흔한 질환이다. 그래서 이를 대수롭게 여기기 쉽지만, 방치하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개선이 필요하다”라며, “’웰빙라이프 슬리밍 굿변 화이버’는 식물성 식이섬유로 장기간 섭취해도 내성이 생기지 않으며, 하루 2포의 간편한 섭취로 건강한 장관리와 다이어트까지 겸할 수 있어 다이어트족과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