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 참가
‘2018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 참가
  • 윤강희
  • 승인 2018.06.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다양한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 선보여

다섯 살 피부 눈높이를 위한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2018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에 참가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지난 6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2018 대한민국 소비재 수출대전은 소비재와 e커머스 최신 트렌드는 물론, 전세계 유통기업을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소비재 수출 축제다. 코트라(KOTRA),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무역협회 등이 주관하며 소비재 제조·유통 기업 및 전자상거래 수출 서비스기업이 참가했다.

가수, 배우, 그리고 로희 엄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뷰티&헬스케어관에 위치, 온 가족 누구나 촉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선보인 제품은 SPF50+ PA++++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 스크린’, 생크림 같은 조밀한 거품으로 아이들도 꼼꼼하게 씻을 수 있는 ‘탑 투 토 포밍 워시’, 온 가족이 사용해도 좋은 저자극 고보습 ‘올 데이 카밍 크림’이다. 그리고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독특한 제형의 ‘힐링 오일밤’까지 총 4종이다.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성분부터 디자인까지 꼭 필요한 것만 넣어 만들었으며, 전 제품 모두 천연 유래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일체의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제품 포장재로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이번에 참여한 수출대전은 여러 대형 유통망, 해외 바이어들과 직접적인 접촉을 통해서 급변하는 해외 수출 환경의 대응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자리”라고 언급하며, “해외 시장의 특성에 맞는 판매 전략을 수립하는 등 좋은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