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시카 클리어링 버블 클렌저
시카고, ‘시카 클리어링 버블 클렌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6.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피부 케어는 물론 진정보습에 도움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에서 하이퍼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시카 클리어링 버블 클렌저’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시카고의 ‘시카 클리어링 버블 클렌저’는 뱀약초(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복합된 시카고만의 천연유래 특허성분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함유한 저자극 버블 클렌저다. 천연유래 성분으로 세안과 함께 피부진정을 돕고, 풍성하고 쫀쫀한 버블이 손과 피부 사이의 마찰을 줄여 쉽게 붉어지는 민감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pH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정상 pH유지를 돕고,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성분의 경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철저히 배제했다. 까다로운 독일 더마 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으로 통과해 하이퍼(Hyper) 민감피부(시카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버블 클렌저 출시는 보다 다양한 시카 제품라인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체계적으로 케어 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며, “시카고의 특허성분인 ‘시카 컴플렉스’가 주성분으로 구성되어 말끔한 세정과 동시에 피부진정 및 장벽강화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