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中 상해 개최 사업설명회 성료
사임당화장품, 中 상해 개최 사업설명회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6.0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시장 진출 위한 브랜드 및 제품 소개

사임당화장품(대표 이형규)은 지난 521 중국 상해 디종 호텔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사업설명회는 중국 내 사임당화장품 오프라인 유통망 구축을 위한 브랜드 및 제품 소개를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50명 이상의 중국 성 단위 유통상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사업설명회는 개회사, 사임당화장품 소개영상상영, 환영사, 브랜드 및 제품 소개, 중국 전략 방향성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금번 설명회에서 사임당화장품은 사임당화장품만의 차별적 요소인 24년 전통의 천연 한방 원료를 기반으로 총 18건의 국책 연구를 수행, 48개의 국내.외 특허 보유, 54건의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등재, 2011년 화장품업계 최초 대통령상 수상, 2015장영실상수상 등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중국 천진중의학대학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중국 소비자 피부 특성에 맞는 화장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사임당화장품 이형규 대표는 중국시장의 정식적인 첫 진입인 것만큼 큰 기대보다는 당사와 합작하는 점주와 유통상들에게 모두 이익이 되고 소비자들이 사임당화장품의 제품에 만족하길 바란다.”사임당화장품의 24년의 한방화장품 역사와 제품력을 내세워 중국 소비자에게도 사임당화장품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