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케어

어바웃미(ABOUT ME)’의 더마케어 라인 메디앤서(Medianswer)’가 고함량의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함유로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케어를 돕는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을 출시한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스킨케어 4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고함량으로 함유한 스킨케어라인으로,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 케어를 돕는다. 젤스킨과 에멀전, 세럼과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젤스킨은 쫀득한 젤 타입의 부스팅 스킨으로, 고함량의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과 복합 펩타이드 10종을 담아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에멀전은 고함량의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과 펩타이드 10, 히아루론산 등의 보습과 영양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캡슐 세럼역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을 고함량으로 담았으며, 히아루론산 및 엘라스틴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보습과 탄력케어에 도움을 준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캡슐 크림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 및 세라마이드 및 카르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