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시카고 메인 스폰서 공식 후원
뮤지컬 시카고 메인 스폰서 공식 후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5.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립덕후 페스티벌’ 프로모션 일환

아시안 뷰티를 리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월드 스테디 셀러 뮤지컬 시카고의 메인 스폰서로 공식 후원한다.

국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과 파운데이션의 명가다운 뛰어난 제품력이 특징인 에스쁘아의 제품들을 사용하여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아이비’, ‘김지우’, ‘박칼린’, ‘최정원’을 포함한 전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하여 시카고만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스쁘아는 하늘 아래 같은 립스틱 없다고 외치는 에스쁘아 립 덕후 고객을 위해 25일부터 진행하는 ‘립덕후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세련되고 시크한 ‘벨마 켈리’와 사랑스러운 ‘록시 하트’ 여주인공 2명의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한정판 메이크업 박스 2종을 선보인다.
   
‘벨마 켈리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 리치 2호 카르멘으로 구성되며, 크로마 페인팅 워터 프루프 아이 펜슬 8호 러시안 블랙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록시 하트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 리치 4호 어보브 올로 구성되며, 블러쉬 크림 록시를 무료 증정한다. 뮤지컬 시카고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패키지에 담긴 이번 한정판 메이크업 박스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에스쁘아의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스쁘아 홍보팀은, “에스쁘아와 뮤지컬 시카고의 만남으로 탄생한 ‘벨마 켈리’, ‘록시 하트’ 메이크업 박스가 뮤지컬과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많은 소비자에게 소장가치 있는 메이크업 박스가 되길 바란다.”며, “두 여주인공뿐만 아니라 뮤지컬 시카고 무대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메이크업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에스쁘아는 지난 5월 14일, 안 바른듯 가볍지만 리치한 텍스처로 입술에 닿는 순간 소프트한 멜팅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부드러운 크리미 리치 텍스처를 강화하고,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등의 컬러들을 추가하여 총 25 컬러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