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모델 크리스탈 썸머 뷰티 화보 공개
클리오, 모델 크리스탈 썸머 뷰티 화보 공개
  • 윤경선
  • 승인 2018.05.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적인 모던 레트로 룩 선보여

클리오가 브랜드 뮤즈 크리스탈과 함께한 클리오 18SS리미티드-PLAY MYMY COLLECTION’ 썸머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매력적인 모던 레트로 룩을 선보인 크리스탈은 세련된 복고 감성을 섬세하게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컷에서 크리스탈은 강렬한 눈빛에 과감한 핑크 글리터 컬러를 더해 카리스마를 배가시켰다. 그녀의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이트 무드 컬러로 조합된 프리즘 멀티 팔레트 18SS리미티드(2)’돈 스탑 더 뮤직컬러로 연출했으며, 누디한 립은 무광 매트 립스틱 루즈힐 벨벳 18SS리미티드(13)’로 시크하게 마무리했다.

선명한 베리 레드 립 컬러가 돋보이는 또 다른 룩에서는 루즈힐 벨벳(11)’이 사용됐다. 특히 해당 홋수는 모델인 크리스탈이 고심 끝에 직접 고른 메인 컬러로 알려져 더욱 화제다. 립스틱 본연의 컬러가 그대로 발색되는 루즈힐 벨벳은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며, 어느 각도에서나 균일한 벨벳 피니쉬를 선사해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끈 제품이다.

크리스탈의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는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XP 18SS리미티드킬커버 컨실키트 18SS리미티드로 연출했다. 들뜸이나 번들거림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유지 시켜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커버되어 썸머 베이스 메이크업 시 제격인 아이템이다.

제품 패키지 역시 레트로 뮤직 아이템인 카세트 플레이어’, ‘필름 카메라등의 아날로그 감성을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