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상해뷰티엑스포 참가
아미코스메틱 중국상해뷰티엑스포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5.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왓슨스 런칭과 전점 확장 달성

아미코스메틱은 5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제232018 중국상해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8)에 참여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상해미용박람회에 6년 연속참가해왔다. 중국 상해미용박람회는 세계 최대 화장품 전시회로서 중국뿐만이 아닌 세계적인 미용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였으며 아미코스메틱은 박람회에서 이미 중국 왓슨스에 성공리에 진입한 김종국을 모델로 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BRTC와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CLIV를 비롯하여 자연주의 더마코스메틱 퓨어힐스, 에센허브, 제주 식물 소재로 한 DCS, 제주엔 등 6개 브랜드에 대한 전시를 진행하였다.

박람회 기간동안 매일 KOL 직방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열어 단 2일간 약 2억뷰를 달성하였으며, 20179월 중국 왓슨스 런칭 이래로 누적뷰는 14억뷰를 넘어섰다. 이번 상해박람회 기간에도 아미코스메틱은 매일 시간대별 KOL 이벤트를 열어 박람회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에게 박람회 소식을 전하였으며 이외에도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박람회 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이번 직방에서는 유명 KOL을 통해 기존의 모든 제품라인을 소개함과 동시에 BRTC에서 531일에 출시될 더 퍼스트 라인 신제품과 CLIV8월 출시예정인 골드호일마스크를 미리 공개하여 인기를 끌었다.

아미코스메틱은 2012년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중국시장을 끊임없이 두드려서 2017년 중국 왓슨스와 한국 브랜드 최초로 직수출 거래 계약을 체결하고 중국 왓슨스 정식 론칭하며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에 201831500개 매장 확장 발표가 얼마 지나지 않아 82,500개 매장, 113,500개 전점 확대 끌어내는 성과를 거두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중국의 화장품시장 제품 세분화 추세로 소비자들은 피부문제를 예방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에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므로 중국 왓슨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발판으로 성장하는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주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