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 성료
‘2018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 성료
  • 전진용
  • 승인 2018.05.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아티스트 육성‧산업 발전 도모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오세희)가 지난 512,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에서 2018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 경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메이크업, 헤어, 네일의 3개 부문, 47개 종목에서 4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고등부와 대학/일반부로 나뉘어 실력을 발휘했다.

‘2018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경진대회는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에서 주최·주관하고,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성신여자대학교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국내 뷰티 아티스트들이 참가하여 기술 역량을 높이는 뷰티인의 축제의 한자리가 되었다.

기념식에서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오세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메이크업 산업현장에서 묵묵히 역량을 키워 온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손끝 기술로 세계 속 한류(韓流)가 주도해 나가고 있다고 치하하고, “그간 노력하고 쌓아온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뷰티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과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김주덕 학장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경진대회 종료 후 출전 작품 무대워킹 퍼포먼스와 Tom Ford 메이크업 브랜드 세미나, 비보이 축하공연과 함께 시상식이 이어졌다.

메이크업분야 발전에 헌신적인 노력과 공로를 인정하여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 김주덕 학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청주더한뷰티아카데미 한자애 대표, 안양수빈아카데미 조주연 대표, 강서크리스챤쇼보 임혜정 대표와, 창원문성대학교 정원정 교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각 부문별 주요 수상자 내역은 다음과 같다.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상: 메이크업(케릭터·분장) 부문 지윤미, 메이크업(웨딩) 부문 정희원 메이크업부문 허윤서, 헤어부문 유지석, 홍지수, 김시은, 네일부문 한수빈, 박우정, 정나리 등.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는 2015년 보건복지부 인가를 통해 법정단체로 출범한 이래 우리나라 순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대표 단체로써 매년 독립된 행사로 전국 메이크업경진대회를 기획하여 정기적인 행사로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뷰티 분야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우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 및 발굴하여 뷰티산업의 활성화와 대중화를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